본문 바로가기

우리그리 여행 리스트/2016 Japan-Tokyo

일본 - 도쿄 1,2일차

신혼여행 때 둘이 받은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일본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올 3월 혹은 4월에 벚꽃 시즌

일본 도쿄를 가려 했으나, 업무 때문에 날짜를 변경하여

10월 초의 개천절 연휴 기간으로 조정 해서 다녀오게 되었다.

 

이미 연초에 여름 유럽 여행으로 스페인-포르투갈을 다녀오기로 한 이후 그해 연도에 2번이나 연초에 여행 계획을 잡은 것.

우리의 신혼 생활은 이렇게 매년 해외여행 계획을 잡는 것으로 하다 보니,

최소한의 예산을 고려 해서 비행기 마일리지는 다 끌어다 쓰고 있다. 

 

아무튼 애초의 벗꽃 시즌의 도쿄는 아쉽지만, 10월의 도쿄도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매력 있었고 재미있었다.

역시 우리그리가 일본어를 잘하니 나는 너무 편했기도 했고,,

 

사실 첫날에 한나도 만나고 시부야에서 돌아다니다가 하지원도 보고 이런저런 도쿄의 느낌을 흡수하고 있었는데,

3년 지나서 포스팅 하려니 도쿄 첫날 사진이 없어서 당황쓰..

 

ㅐㅑ0ㅍ ㅊ\8도착 첫날, 시부야역 근처의 하치공 동상에 있던 고양이. 처음 보고 너무 신기했었다.

 

첫날 도착해서 먹은 첫끼. 한나랑 같이 만나서 먹었던 거 같은데, 내가 좀 욕심을 부려서 맥주에 라멘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다. 맛은 쏘쏘.

아래에서부터는 도쿄의 2일째. 

이때부터 우리의 사진과 영상 찍기는 여행마다 점점 의욕을 잃어간다. 

그리고 돌이켜 보니 우리의 여행은 거의 매일 매끼 술과 음식을 찾아 떠도는 하이에나 스타일이 된데,

마치 매일 이렇게 안 먹으면 강박이 걸리는 사람처럼 그렇게 여행을 하고 있는 우리였다.

 

우리의 에어비앤비 숙소. 사진과 조금 달라서 황당.
이건 오늘의 첫끼. 도쿄에서 유명한 초바집인데, 한 30-40분 줄서서 먹음. 시부야 마크시티 4층에 위치한 미도리스시 였던 걸로 기억한다.

 

가성비 대비 너무 좋아서, 이날도 한나를 일찍 만나서 첫 회를 먹었는데,,,와...진짜 너무 맛있어서 미쳐부려!
그렇게 스시를 흡인 한 후 이동한 어제도 왔었던 시부야 크로스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시부야 스타벅스.
이곳도 명물인 명물인지라 사람이 북적 북적 바글 바글 거림. 여기서 유림이랑 한나랑 나랑 사진 시브야 크로스 배경으로 관광객 사진 모드 발동.
시브야 크로스 스타벅스를 뒤로 하고 한나는 일보러 출근 하고 우리는 우리의 다음 코스로 이동한다. 여기는 나카메구로 가는 길
와 나름 데로 엄청 운치 있는 분위기의 나카메구로의 하천길
원래 벗꽃시즌에 여기 오면 이쁘고 아담해서 인생 샷 건진다는데,, 나름 숲소리도 들리고, 이때부터 약간의 빗방울도 떨어져서 더 운치 있었던 걸로 기억.
아쉽다,,,여기 벗꽃 피면 멋질 텐데,,,
나카메구로 근처의 커피숍을 어디 갈까 하다가 골목 골목 마다 이뻐서 발견한 SIDEWALK STAND 카페.
진짜 얼마 걷지도 않았는데, 이때 부터 내 발바닥에 이상 발생. 나 평발 아닌데, 이유는 나카메구로 도착 해서 찍은 점프샷 때문이었음.
진짜 작은 카페인데, 한국에도 요즘 이런 식물 인테리어 컨셉의 미니멀리즘한 카페가 유행이지. 우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목도 타고 발바닥도 아프고 좀 쉬었다 가기로 함
우리그리는 카페 라떼를 먹은건가?? 맥주를 마신건가?? ㅋㅋㅋㅋ
또 이리 저리 골목 탐방을 하다가 발견한 디저트 카페. 일본 하면 디저트 천국 아잉교?
움,,맛은 있는데, 솔직히 디저트는 우리의 취향 카테고리는 아닌 걸로.,
그러면서도 1인 1메뉴는 지켰음.
여기도 카페 인테리어 여기 저기 막 한번 찍어 봄.
사실은 거의 마감 시간 이었고, 우리만 나가면 퇴근 이었던 거 같음.
움,,고거 달달하니 맛있구만.
우리그리. 여길 한번 바바. 와..나는 어째 3년전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살이 안빠지냐..노력 안하면서,, 모지?
또 그냥 가기 아쉬워서 간단한 안주를 파는 이자카야로 직행.
훌륭한 안주는 아니었지만, 키야,,오리온 생맥주!
이렇게 또 한잔 2일째가 들어간다.

반응형

'우리그리 여행 리스트 > 2016 Japan-Toky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쿄 3-5일차  (0) 2019.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