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른한데이

간편식 미스터 쭈꾸미로 매콤하고 살벌하게 한끼 식사 완료

금천구의 유명 맛집 미스터쭈꾸미의 맛을 그대로

마켓컬리에서 시켜 먹고, 제대로 매워서 입에서 매콤하고 맛있게 매웠던 경험을 안겨 주었던 미스터 쭈꾸미.

알고 보니 금천구에서 13년 동안 운영 중인 상당히 유명한 맛집 이었나보다. 요즘은 이렇게 유명 맛집에서 간편식으로 제품을 출시 해서

500g 용량이고, 2명이 먹기 딱 적당한 미스터쭈꾸미

판매력 있는 채널에 유통 하는 프로세스가 일반화가 되어 있다 보니, 지금 같은 시기에 유명 맛집 거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먹어볼까 하면서 궁금해서라도 한번씩은 구매 해서 먹어 보는 중.

미스터쭈꾸미 간편식 먹는 방법

냉동 상태로 온 제품을 완전 해동 후 프라이팬에 넣고 볶기만 하면 바로 완성이 된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콩남물, 대파, 청양고추 등을 가미하면 거의 가게에서 먹는 것과 동일 함.

캠핑 갔을 때도 석쇠에 넣고 바로 구워 먹으면 그냥 술안주 각!!! 집에서 먹었을 때는 사실 저렇게 예시 사진 처럼

쭈꾸미가 크거나 그러지는 않다. 적당한 크기 이지 그렇게 크지 않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자.

삽겹살 하고 같이 구워서 매운 삽겹살 쭈꾸미로 볶아 먹어도 되고,
남은 양념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제발 밥에 김하고 참기름 넣고 볶아서 먹어주는 게 국룰 인거 알지. 제발 그래 주라.

맛은 상당히 매콤한 편이이라서 순한맛 매운맛 이렇게 출시가 되었는데, 나는 매운맛 먹었는데, 먹을때난 꽤나 맛있지만 다음날 바로 ㅍㅍㅅㅅ 가 나올 정도라서, 아이들 키우는 집은 순한맛으로 주문 하길, 아래 링크를 참조 하면 되겠다.


500g 2개 27% 할인가
구매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