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른한데이

레트로 스타일 타자기 키보드 페나키보드, 페나 무선 마우스

1. 5가지 컬러 마우스 커버, 페나 무선 마우스

 

레트로 스타일 키보드 및 컴퓨터 주변 기기로 유명한 엘레트론 코리아의 PENNA 페냐 무선 마우스 입니다.

여러 마우스를 써 보았지만, 일단 이제품의 특징은 아래 저 사진으로 심플하게 포스팅 할 수 있을 꺼 같다.

 

그렇습니다. 심플하고 매우 깔끔해 보이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마우스 커버가 무려 5개 컬러가 함께 들어 있어서 구매 당시 상당히 쇼킹 했던 제품이에요. 2년전 산 마우스 이지만, 사무직 직장인인 사람으로서 매주 돌아가면서 저 마우스 커버를 한주씩 사용 하고 있답니다.

 

또라이 같나요??..아니요..나름 이렇게 하니 마우스 수명도 오래가 보이고요,

한주 한주 색다른 컬러의 주가 될 꺼 란 자기 최면을 걸면서 월요일 마다 마우스 커버를 다른 색깔로 갈아 끼고 있습니다. 기도 드리는 마음으로요.

 

요건 제가 5가지 컬러 중 가장 좋아 하는 카키색 커버에요. 이런 톡톡 튀는 컬러의 마우스 기기를 보신 적 있나요?

게다가 커버의 재질 역시 매트한 재질이라 그런지 크게 때를 타지를 않아요. 그게 디자인 보다 더 큰 장점일 수도.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약간 가벼운 마우스는 아닌지라 좀 적응 하기 전 까지는 손목에 좀 프레셔가 온다는 거?

그런데 그렇다고 너무 무거운 형태의 마우스 무게감은 아님. 오히려 깨발랄 가벼운 마우스로 휙휙 커서가 움직이는 게

싫은 사람에게는 적당한 제품일지도 모른다. 

2. 레트로 스타일 타자기 키보드. 페나 키보드

같은 회사 제품 중 나름 공존의 히트를 친 타자기 스타일의 레트로 스타일 디자인의 페나키보드.
진짜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는 이쁜 깡패. 가격도 깡패 수준. 올드 스쿨 스타일의 키캡을 별도로 팔기는 하는데, 저런 키캡으로 

완벽히 이루어진 타자기 스타일의 키보드는 아마 국내 유일한 제품일 꺼 같네.

무선 블루투스 연결로 저렇게 태블릿을 꽂아서 마치 노트북 처럼 사용 할 수 있다..그런데 테블릿 저렇게 가로로 거치 하는 것 보다 세로로 하는게 더 나아 보일텐데,,저 상세 페이지 사진은 모죠???

타입도 여러 가지고 컬러도 핑크와 블랙 그린 카키 등 다양하게 구성 되어 있다. 2년 전 크라우드 펀딩으로 히트를 친 후 키보드,마우스 
레트로 히터기 등을 제조하고 키보드 캡은 독일 에서 제작 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인 거 같다.

구매 알아보기

앞에서 애기한 페나 마우스 랑 세트로 구성 해 보면 인싸 데스크를 품은 워킹 스페이스로 탈바꿈 할 수 있다. 물론 키보드 하나에
25만원 이상의 페이를 지불 해야 가능 한 구성이지요.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